(재)영월문화관광재단은 2025년 12월 16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워크숍을 진행하고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워크숍은 한 해 동안 추진한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2026년도 사업 방향과 추진 계획을 함께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서는 2025년 재단이 추진해온 주요 문화·관광·축제 사업 전반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각 부서별로 사업 운영 과정에서의 성과와 개선 과제를 공유했다.
이를 통해 사업 추진 과정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를 서로 나누고, 향후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제시됐다.
이어 2026년 추진 예정인 주요 사업 계획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중장기 비전과 연계한 사업 방향을 중심으로 문화관광 콘텐츠 고도화, 지역 연계 사업 확대,
운영 체계 개선 방안 등에 대한 설명이 이뤄졌으며, 직원들은 자유로운 토론을 통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현장 중심의 의견을 제안했다.
특히 이번 워크숍은 단순한 보고 형식을 넘어, 직원 간 소통과 협업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재단은 토론 과정에서 제안된 의견들을 향후 사업 계획에 적극 반영해 보다 내실 있는 사업 추진으로 이어갈 방침이다.
영월문화관광재단 박상헌 대표이는 “이번 워크숍은 2025년을 되돌아보고 2026년을 준비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내부 소통을 강화해 영월의 문화·관광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댓글
0개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아직 댓글이 없습니다.